30cm 새우튀김 먹을 수 있는 연남동 맛집 단디

반응형

30cm 새우튀김 먹을 수 있는 연남동 맛집 단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정말 맛있게 

먹고 온 연남동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30cm 새우튀김이 나오는

덮밥 맛집이에요!!

새우튀김도 맛있지만 

완전 메인메뉴는 대창덮밥!!

우선 사진 보실게용 ㅎㅎ

 

 

 

 

연남동 맛집 단디 

단디
새우튀김 미쳣죠 

 

 

연남동 맛집 단디 

 

크으 사진 대박이죠!!

새우튀김 크기도 미쳤고 바삭함도

미쳤어요 ㅋㅋㅋㅋ

 

거기다가 한우대창덮밥도 진짜

넘 맛있었어요 ㅠㅠ

 

 

일본가정식집 덮밥메뉴들을 

파는곳인데 보니까 

원래 송리단길에 본점이 있고

장사가 잘돼서 연남동에 2호점을

낸거라고 하네요!! 

 

장사가 잘 될만 합니다 ㅎㅎ 

대창덮밥 원조집이라고 하네요!!

 

 

 

 

먼저 위치 소개해드릴게요~!


단디 연남점 위치 

 

단디 연남점

 

-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5 1층

- 번호 : 0507-1355-5113

- 영업시간 : 토요일, 일요일 11:30~21:30

(영업시간이 요일마다 다 다르더라구요!

정확한 시간은 확인해 주세요) 

 

 


 

 

 

연남동 맛집 단디 

 

위치는 연남동 들어가서 가다보면

좀 유명한 맛집 소이연남

있는데 거기 바로 옆이에요!

 

 

연남동 단디
단디

 

 

 

연남동 맛집 단디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뭔가 귀엽죠??? 

저 가마솥 모양도 넘 

귀엽네요 ㅋㅋㅋㅋ 뚝배기 모양인지 

찾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을거에용 

 

 

 

 

 

내부
메뉴판

 

 

 

 

연남동 맛집 단디 

 

 

내부는 딱 깔끔하게 잘 해놨구요

주방에서 요리하는게 보입니다 ㅎㅎ 

메뉴판이에요!! 

 

저는 여기서 30cm 새우튀김이 들어간

에비동과 특호르몬동(한우대창덮밥)

단디 다마고, 구슬 사이다를 시켰어요!

 

 

가격

- 에비동(새우튀김덮밥) : 13500원

- 특호르몬동(한우대창덮밥) : 13500원

- 단디 다마고 : 5000원

- 구슬 사이다 : 4000원

 

 

시킨 모든 메뉴 후회없이 아주 

맛있게 먹고와왔습니다 ㅎㅎ

 

 

 

 

연남동 맛집 단디 

 

 

 

 

연남동 맛집 단디 

 

좋은 쌀과 1등급 좋은 계란을 

사용한다는 내용이 써있구요 

덮밥을 먹는 방법이 간단하게

나와있습니다. 

 

밥과 고명을 비벼 먹지 말고 

밥에 고명을 얹어서 밥알의 탱글함과

고명의 맛을 즐기라고 나와있네요 ㅎㅎ

 

사실 일본식 덮밥들은

이렇게 먹는것들이 많죠 

밥에 고명 얹어서 

와사비 딱 얹어서 먹으면

꿀맛이잖아요 ㅎㅎ 

 

 

 

 

 

 

 

 

연남동 맛집 단디 

 

먼저 간단하게 국이랑 피클이 

나오고 음식이 쫘르륵 나왔습니다!!

일단 비쥬얼부터가 미쳤어요 ㅠㅠ 

 

 

 

 

 

 

연남동 맛집 단디 

 

윤기 좔좔 흐르는 한우대창덮밥

보이시나요!! 

가운데 계란 톡 눌러서 

밥위에 대창 하나 올리고 

계란 비빈다음에 와사비 얹고 

먹으면 아주 천상의 맛입니다 ㅠㅠ

 

 

 

 

새우튀김 자르기 

 

 

 

 

연남동 맛집 단디 

 

이 새우튀김도 진짜 엄청 바삭하고

속살 통통하고 

장난 아닙니다 ㅠㅠ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면 

넘 맛있더라구요!!!

30cm로 엄청 큰 새우튀김인데

순삭했어요!!!! 

 

 

 

 

연남동 맛집 단디 

단디 다마고

 

계란 겉에 소고기 튀김

 

 

 

 

연남동 맛집 단디 

 

 

요건 단디 다마고라는 음식인데

반숙계란 겉에 소고기로 말아서

튀긴 음식이에요!!!!

 

듣기만 해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여

이게 또 별미더라구요 ㅠㅠ 

요런건 먹어본적이 없거든여

근데 넘 맛있었습니다 

 

사이드메뉴로 완전 추천드려요!!!

 

 

 

 

 

 

 

연남동 맛집 단디 

 

그리고 이건 구슬 사이다!!!

이것도 첨 먹어봤는데 

사이다 안에 구슬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소다맛이 났어요!!

 

요것도 묘하게 맛있었어요 ㅎㅎ

그냥 사이다보다 더 맛있는 맛?!

 

 

 

 

한끼식사
존맛탱
굿굿

 

 

 

 

연남동 맛집 단디 

 


연남동 단디 총평

★★★★★

 

 

- 한우대창덮밥(특호르몬동) 원조집 답게 

감칠맛 대박이었다, 꼭 대창덮밥 드셔요

- 새우튀김도 아주 통통하고 실했다 

- 사이드 메뉴조차 맛있었다 

 

별 다섯개입니다!! 

연남동 가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제가 일요일 주말에 낮에 갔었는데 

저는 대기 없이 들어갔어요! )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장어텐동 맛집도 보고가세요 

https://yumster0124.tistory.com/9?category=862859 

 

[고쿠텐] 장어 1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장어텐동

[고쿠텐] 장어 1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장어텐동 오늘은 제가 정말 맛있게 먹은 고쿠텐 장어텐동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무려 장어 1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장어텐동이에요 비쥬얼도 비쥬

yumster0124.tistory.com

+ 야끼돈부리 맛집도 보고가세요

https://yumster0124.tistory.com/17?category=862859 

 

군자 이이요 군자역 야끼돈부리 맛집

군자 이이요 군자역 야끼돈부리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자역 맛집 이이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쪽 근처에 살고있어서 맨날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가본 곳

yumster0124.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