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 놀면뭐하니 유본부장 pick

반응형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 놀면뭐하니 유본부장 pick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맛있게 먹고왔던

순대국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놀면뭐하니에 나와서 유명해진 맛집이라서

아는분들도 있을거같아요~! 

 

놀면뭐하니에서 유본부장이 먹는거 보고 

그날은 정말 순대국이 땡기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어가지구ㅋㅋㅋㅋ

그래서 여기 어디지 했는데 

그곳이 바로 청와옥 사당직영점이었어요!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진짜 잘나오죠!?! 편백정식 시키면 

이렇게 나옵니다!! 

저희는 가서 육회 소자도 주문했어요ㅎㅎ

뒤에 사진으로 봐주세요!! 

 

우선 차근차근 소개 들어갈게요!!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청와옥 사당직영점 외부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놀면뭐하니 유본부장이 왔다간 장면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 

가게앞에 웨이팅을 할 수 있게 의자가 

마련되어있었어요~ 역시..

줄 서서 먹는 순대국맛집입니다 

 

 

저희도 한 30분정도 웨이팅 하고

먹었습니다!! (주말 저녁쯤)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청와옥 메뉴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청와옥 메뉴판입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 청와옥 편백정식 : 12000원

- 육회 소 : 9900원 

 

입니다! 

 

 

메뉴 다 넘 추천이에여 

세트로 먹으면 넘 맛있어요ㅠㅠ

보니까 즉석도정한 햅쌀을 

사용한다고 하던데 어쩐지 

밥이 달더라구요 !! 

 

 

 

내부모습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내부모습은 이렇구요 넓직하니 좋습니다.

그리고 회전율이 상당히 빨라요 

시키는 메뉴가 거의 비슷하기때문에

미리 다량 준비해놨다가 나오더라구요!

(웨이팅 좀 있어도 진짜 금방 들어갑니다)

 

 

반찬은 따로 셀프바로 리필이 가능하구요!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드디어 편백정식이 나왔습니다!!

편백정식 구성이 순대,수육,야채가 들어간 

편백찜 + 순대국밥이에요! 

 

이렇게 다 합해서 12000원이면 

가격 진짜 괜찮죠 

 

사실 뭐 놀면뭐하니에 광고로 나왔겠지~

라는 생각으로 별 기대 안했었는데 

먹어보니 기대이상이었어요 

순대국밥에 순대와 고기 건더기도 많고 

국물도 전체적으로 조화로웠어요

 

양도 상당히 많아서 다 못먹을정도!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먹다가 찍은사진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먹다가 찍긴했는데 건더기가 정말 많습니다!!

양이 혜자에요 ㅎㅎ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그리고 저는 한번도 안먹어본 의외의 조합..

순대를 초장+참기름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넘 맛있더라구요?!? 

이 조합은 첨이었는데 넘 맛있었어욬ㅋㅋ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쫘라란!! 그리고 육회 소자가 나왔습니다!!

육회도 분명 소자를 시켰는데..

양이 꽤 많았어요!! 

(여기 양 완전 혜자에요)

 

육회도 감칠맛 나고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참기름+계란에 

똭 찍어서 밥이랑 비벼먹으니까 

증말..넘 맛있더라구요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그리고 마무리는 가마솥밥에 뜨거운물

부어서 누룽지 해먹기입니다!! 

캬 이거 진짜 맛있는거 아시져! 

 

여기 쌀을 좋은쌀을 쓴다고 했는데

진짜 그래서 그런지 

밥맛이 더 좋더라구요 

달았어요 !!! 밥알이! 

 

 

 

 

 

후식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사당직영점

 

 

그리고 후식으로 얼음컵 + 아이스티를 

들고 나갑니다 !! 

 

나오는 사람들이 다 음료를 들고있길래

 뭐지? 했는데 이렇게 나가는 문쪽에

얼음컵이랑 아이스티를 배치해놨더라구요!

커피도 뽑아먹을 수 있구용 

 

여러모로 넘 만족스러웠습니다.

 

 

 

 

 


청와옥 사당직영점 

총평 

 

★★★★

 

 

- 깔끔한 구성과 깔끔한 맛 

- 혜자로운 양, 가성비 좋은 가격 

- 빠른 회전율, 신선한 재료 

 

진한국물 순대국밥 드시고 싶은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청와옥 사당직영점 위치 

 

- 위치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71

-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 사당,이수역 카페도 보고가세용 

https://yumster0124.tistory.com/62?category=862859 

 

천원에 아이스크림탑 쌓아주는 이수역 카페 시너리

천원에 아이스크림탑 쌓아주는 이수역 카페 시너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저트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늬 여기 1000원 추가하면 아이스크림을 탑처럼 쌓아줘옄ㅋㅋㅋ 진짜 사진 보

yumster0124.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