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이거 먹으려고 등산하죠

반응형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이거 먹으려고 등산하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지민이 반한

떡볶이집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ㅎㅎ 

나혼자 산다에서 한지민이 

극찬한 떡볶이집이라 더 유명해졌더라구요 

 

과연 얼마나 맛있길래 ? 

이렇게 줄을 서서 먹는걸까 하고 

다녀왔습니다

등산이 목적이 아니라 

떡볶이가 목적이 되어버린 ㅎㅎ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윤기가 좌르륵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와 지금 봐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 

윤기가 좌르륵 흐르는게 보이시나요!!

걍 두말하면 입 아픕니다

옛날떡볶이 그 맛 그대로에요 

 

추억의 학교앞 떡볶이 아시죵 

그 맛이 딱 나면서 

감칠맛 제대로더라구요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배달 
떡볶이 가격 

 

아차산 신토불이떡복이 메뉴

 

메뉴는 정말 간단합니다!

 

1인분 : 떡 + 어묵1개 + 만두1개 = 3000원

2인세트 : 2인분떡 + 어묵2개 + 만두2개 + 계란2개 + 핫도그1개 = 9000원

3인세트 : 3인분떡 + 어묵3개 + 만두3개 + 계란3개 + 핫도그2개 = 14000원

 

 

정말 간단하죠!! 

2명이서 가면 2인세트 

3명이서 가면 3인세트 

이렇게 시키면 됩니다 ㅎㅎ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그리고 맞은편에 포장배달집이 바로 있어서 

본점에 사람들이 너무 많다 하면 

맞은편에서 바로 포장해서 

집가서 먹어도 되더라구요 !

 

줄을 서서 먹긴 하지만 

회전율이 엄청 빠른편이에요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예전에 학교다닐때 

학교 끝나고 먹던 그 분식떡볶이

비쥬얼입니다 ㅎㅎ 

 

이렇게 바로 앞에서 떡볶이를 

담아주시더라구요 

 

 

크으
진짜 맛있음
꺄아아아악

 

세상 깨끗하게 클리어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빈 접시가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그냥 싹싹 긁어서 먹었습니다

감칠맛이 장난 아니에요 

추억의 맛이에요 진짜 

ㅠㅠ

 

여러분 꼭 가세요 ..

저는 이 글을 쓰면서 

침이 막 고입니다 

이게 첨에 먹을때는 

응? 뭐야 그냥 떡볶이잖아 

하다가 먹다보면 아 이거지 

옛날맛 이거야 이런 생각이 듭니다 

 

계속 생각나게 하는 맛이에요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43길 42

번호 : 02-457-2475

아차산역 1번출구, 어린이대공원후문쪽

더보기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먹으러 온김에

아차산등산도 해봅니다 

 

 

가을단풍
아차산 

 

이때가 가을때쯤이어서 

단풍이 예쁘게 들었네요 ㅎㅎ

 

 

아차산이 초보자가 등산하기 좋은 코스라서 

그냥 산책겸 서서히 

갔다와도 좋습니다!! 

 

 

 

아차산 
아차산 포토스팟
설정샷 

 

 

롯데타워가 보이네요 !

롯데타워는 어딜가도

다 보일거같아요 ㅋㅋㅋㅋ

(혼자 너무 우뚝 서있음)

 

코스도 너무 쉽고 

그냥 쭉 따라서 올라가기만 하면 돼서 

너무 좋더라구요 

가파르지도 않구요 

 

 

이곳이 바로 포토스팟
여기지!

 

 

첫번째 정상같은곳이 

포토스팟이니까 여기서 

꼭!! 사진을 찍어주세용

 

 

돌 위세서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가만히 돌 위에 앉아서 

시원한 물 마시면서 풍경 보고있자니 

기분이 너무 상쾌하더라구요 

 

등산의 묘미죵

 

 

파란 하늘

 

 

쭉 올라가다보면 다른산으로

이어지는데용 

그쪽으로 쭉 가도 되고! 

다시 돌아와도 됩니다 ㅎㅎ

 

 

좀 올라가서 쉬다가 

내려와서 족발을 먹어줍니다 

(등산이 아니라 먹방찍으러옴)

 

쫀득쫀득

 

 

아차산 내려오는길에 

먹자골목에 족발집도 굉장히 많아요!

그중에 한곳으로 들어가주세요 

존맛탱 ㅠ_ㅠ

 

 

 

 

마스크낀 동상
핑크빛 노을 
어린이대공원

 

 

동상도 마스크를 끼고있죵ㅎㅎ

열심히 방역중이네요 

배 든든하게 먹고 

핑크빛 노을 보면서 

집으로 돌아갑니다 ㅎㅎ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먹으러 갔다가

등산하고 오세요 ㅎㅎ 

 

 

찐입니다 여기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