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돈까스라고?? 토마호크카츠 파는 이수역맛집 유미카츠

반응형

이게 돈까스라고?? 토마호크카츠 파는 이수역맛집 유미카츠

 

 

 

 

 

 

 

 

안녕하세요~! 갑자기 날씨가 엄청

추워졌네요 ㅠㅠ 가을은 이제 없나봅니다 

가을옷 사야지 하고 장바구니에 담아뒀는데..

겨울옷을 다시 담아야겠네요..ㅋㅋㅋ

 

 

이런 추운날씨에 가면 딱 좋을!!

돈까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기 돈까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토마호크카츠라고 들어보셨나여

요즘 토마호크 고기가 캠핑,바베큐로 인기가 많은데

토마호크돈까스는 첨 먹어봤어요 ..!!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토마호크 돈까스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진짜 크기가 어마무시하죠!!

첨에 시키고 나서 정말ㅋㅋㅋㅋ놀랐어요 

너무 큰 고기덩어리가 나와가지구 

근데 잘라서 속을 봤는데

육즙이 진짜 가득 담아져있는 느낌이더라구요

튀김옷이 두껍지도 않고 

바삭하고 육즙은 팡팡 터지고.. 

쥔짜.. 맛있었어요 

 

 

 

 

 

 


토마호크란?? 

 

 

토마호크

 

 

 

토마호크에 대해서 찾아봤는데 토마호크는

손잡이처럼 긴 갈비뼈를 감싸는 갈비살이 등심에

붙어있는 고기라고 하네요 !! 

대부분 소에 토마호크를 많이 붙이는데

돼지고기 양고기등에도 붙인다고 하네요 

 

어쨌든 비쥬얼적으로도 훌륭하고

육즙도 팡팡 터지고 

맛있는 부위라는거!!!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요런 부위를 튀김옷을 살살 묻혀서

튀겨버렸으니 얼마나 

맛있겠어요!!!! 

 

 

 

자 그럼 이수역 맛집 유미카츠

차근차근 소개해볼게용 

(제 이름이 유미라서 소개하는건 아닙니다ㅎㅎ)

 

 

 

 

유미카츠 외부모습
유미카츠 메뉴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유미카츠는 이수역에서 진짜 

내리자마자 거의 바로 앞에 있어요! 

13번출구쪽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가면 

바로 이렇게 나옵니다! 

 

 

2층, 3층이 다 유미카츠입니다

그리고 여긴 키오스크 주문을 하고 

셀프로 음식을 받아서 먹는형식이에요

(요즘은 이게 편하더라구요)

 

 

 

저희가 먹고 온 메뉴는 

- 토마호크카츠 : 13900원

- 떡볶카츠 : 9900원

- 유미소바 : 7000원 

 

입니다!!! 배터지게 먹고왔네요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셀프바가 있고 음료, 물 전부 셀프입니다!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면 가서 

받아오는 형식이에요 

(다 먹고 반납도 직접 하고 갑니다!)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쫘란~~

진짜 푸짐하죸ㅋㅋㅋㅋ

2명이서 갔는데 3인분을..시켰어요

(둘 다 먹는데 욕심이 많아요)

근데 다 먹고 왔다는겈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가지구 

남길수가 없었어요 ..!!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토마호크카츠 크기가 

가늠 되시나영ㅋㅋㅋㅋㅋㅋ

얼굴보다 더 큽니닼ㅋㅋㅋ

이렇게 크기가 큰데 속이 꽉 찬 돈까스는

진짜 첨 봤어요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진짜 두툼하고 육즙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남친이 한입 베어물고는 자기가 평생 먹어본 

돈까스중에 진짜 제일 맛있다고

심지어 일본에서 정통돈카츠 먹은것보다 

지금 이게 훨씬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약간 돈까스는 남자들의 소울푸드 잖아요??

근데 이렇게 극찬할정도면 말 다했죵 

 

사실 저는 고기가 넘 두툼하길래 

좀 퍽퍽할거 같은데.. 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퍽퍽하지않고 부드러운 육질에 

씹을때마다 육즙이 터지더라구요 

(광고 아닙니다..내돈내산이에욬ㅋㅋ)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보니까 여기가 돈카츠가 맛있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벽면에 붙어있는 설명을 

보니 480시간의 숙성의 기다림을 

거치고 만들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숙성된 고기의 부드러운 육질과

육즙을 느낄 수 있다는거겠죵 

맛있는집은 재료본연의 것부터 

다르더라구요 

(먹으러 다닌 경험상 그렇더라구용)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떡볶이돈카츠랑 메밀소바도 

넘 맛있었어요 !!! 

사이드로 추천드립니다 

토마호크카츠는 진짜 꼭 드셔주세요..

존맛탱입니다..ㅠㅠ

그리고 돈카츠에 와사비 올려서 

꼭 먹어주세요!!!!!! 

 

 

 

 

 

 

깔끔하게 클리어

 

 

 

 

이수역 맛집 토마호크카츠 파는 유미카츠

 

 

깔끔하게 뼈까지 잘 발라서 먹고 

클리어했습니다 ㅎㅎ 

 

 

 

 

 

 

 


이수역 맛집 유미카츠 

총평 

 

 

★★★★★

 

- 토마호크카츠를 만날 수 있음

- 거대한 크기와 부드러운 육질, 육즙팡팡 

- 비쥬얼 + 맛 전부 다 가졌습니다. 

 

꼭 가보세요!!!! 돈까스 덕후들은 

꼭 가야합니다 ㅠㅠ !

 

 


 

 

 

 

 

 

+ 이수역 유미카츠 위치 

- 위치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27길 18 2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새우튀김, 호르몬동 맛집도 보고가세용 

https://yumster0124.tistory.com/70?category=862859 

 

30cm 새우튀김 먹을 수 있는 연남동 맛집 단디

30cm 새우튀김 먹을 수 있는 연남동 맛집 단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정말 맛있게 먹고 온 연남동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30cm 새우튀김이 나오는 덮

yumster0124.tistory.com

+ 장어텐동 맛집도 보고가세용 

https://yumster0124.tistory.com/9?category=862859 

 

[고쿠텐] 장어 1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장어텐동

[고쿠텐] 장어 1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장어텐동 오늘은 제가 정말 맛있게 먹은 고쿠텐 장어텐동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무려 장어 1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장어텐동이에요 비쥬얼도 비쥬

yumster0124.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