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반응형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동에 있는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이케아는 광명, 고양, 기흥에 있죠 !!

저는 기흥점에 얼마전에 새로생긴 이케아를 

한번 다녀왔었는데 넓고 좋더라구요~

 

서울엔 이케아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성수에 성수 이케아랩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성수 이케아랩은 

이케아 팝업스토어라고 보시면됩니다!!

팝업스토어라고는 하지만 1층,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꽤 넓었어요 ! 제품도 꽤 있었구요!

 

 

 

우선 위치가 어딘지 말씀드릴게요~

 

 


성수 이케아랩 위치 

 

 

성수 이케아랩 

위치 :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성수역이랑 어린이대공원역 사이쯤에 있습니다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성수낙낙

 

 

 

성수역과 어린이대공원역 사이쯤에

"성수낙낙" 이라고 쇼핑,맛집,전시 등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붉은벽돌로 지은 건물과 순환이 잘 되게 만든

구조, 중간에 공원같은 휴게공간도 있고 

잘 꾸며놨더라구요! 

 

 

이 건물에 전세계 최초로 만들어진 

성수 이케아랩이 있습니다!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1층 이케아랩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성수 이케아랩 1층에는 체험형 미디어공간과 

이케아 푸드랩, 이케아샵 공간이 있습니다

평소 이케아에서 인기많은 상품들을 

모아놓고 주제에 따라 인테리어상품, 가구들을 

모아놨더라구요!!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제가 6월 13일에 갔다왔어서 

그때 한참 여름소재의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라탄소재나 인견소재 제품들이 많았어요! 

 

이렇게 매 시즌마다 주제에 맞게 상품들이

바뀌나봅니다~! 

 

 

그리고 원래 이케아에서 인기있던 

상품들을 많이 배치해놔서 

서울 외곽으로 나가서 이케아에 

방문하지 않고도 좋은 상품들을 

살 수 있었어요!

(저는 공구세트를 9900원에 득템했어요ㅎㅎ)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2층공간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성수 이케아랩 2층공간은 쇼룸

인테리어디자인 오피스가 있습니다. 

 

쇼룸에는 각 주제별로 인테리어된 

공간들이 나옵니다!! 가구들도 많고

컨셉에 따라서 공간들이 나눠져있어요!

 

그리고 옆으로 가보면 

실제로 인테리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인테리어 상담 오피스가 있습니다 

(실제 이케아 인테리어전문가가 상담을 해주고 

견적을 뽑아준다고 하네요)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요렇게 2층도 다양한 가구들과 소품들

쇼룸을 잘 꾸며놨더라구요~!! 

직접 침대에 앉아보기도 하고 

예쁜 조명도 보고, 식물들도 팔더라구요!

(사고 싶었어요 ㅎㅎ)

 

 

1층엔 플라스틱 재활용한 상품들도 

팔고 있었어요~! 

여러모로 볼거리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았습니다 ㅎㅎ 

 

 

 

 

+내부모습을 찍어봤어요~! 

 

 

성수 이케아랩 1층

 

 

 

 

생각공장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성수 이케아랩 다녀온 후기 / 이케아 팝업스토어 IKEA Lab

 

 

 

그리고 성수낙낙에서 맞은편으로 가면 

"생각공장" 이라는 곳이 나오는데

여긴 성수낙낙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전시회와 문화시설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하네요! 

 

 

지하로 내려가보면 무민 75주년 특별전시회

하고 있더라구요!!! 

무민 캐릭터 상품들도 팔고 무민카페도 있었어요 

(여기도 시간날때 들려보면 좋을거같습니다)

 

 

 

 

 


성수 이케아랩 총평 

 

 

- 전세계 최초로 생긴 이케아팝업스토어로

이케아 매장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음

 

- 인기상품들을 살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직접 상담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성수쪽 가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더현대 서울 앤디워홀 전시회 후기도 보고가세요~!

https://yumster0124.tistory.com/38?category=926990 

 

더 현대 서울 앤디워홀 전시회

더 현대 서울 앤디워홀 전시회 더 현대 서울 오픈 전에 티몬에서 앤디워홀전시회 얼리버드티켓을 사둔게 있어서 이번에 두번째로 더현대서울을 방문했습니다! 저번에 더 현대 서울 오픈하자마

yumster0124.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