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추천 플라워케이크 만들기

반응형

어버이날 선물 추천 플라워케이크 만들기 

 

 

 

 

안녕하세요~!! 어버이날도 얼마 안남았고

특별한 선물을 해드리고 싶어서 

플라워케이크 만들기 클래스를 다녀왔습니다!

 

정말 처음 해보는 작업이라서

배우고 적용시키느라 

시간이 좀 걸렸지만 

 

결과물을 보니 너무 뿌듯하고 

좋더라구요ㅎㅎ

 

 

 

플라워케이크
너무 예쁘죠 

 

 

어버이날 선물 추천 플라워케이크 만들기 

 

 

정말 제가 이걸 만들었다니요!!!

감동적이에욬ㅋㅋㅋㅋ

부모님도 받고 너무 예쁘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용

(넘 예뻐서 아까워서 못 드시겠다고

하시네욬ㅋㅋ)

 

 

 

 

우선 제가 클래스를 들으러 간 곳은 

블랑비케이크 라는 곳입니다! 

 

블랑비케이크 위치 : 합정역 8번출구 근처

instagram.com/blanc_b_cake?igshid=jqngr56buh8y

인스타 들어가서 직접 플라워케이크를

주문할수도 있고, 클래스도

신청할 수 있어요! 

 

 

위치는 합정역 8번출구 근처에 있습니다!

 

 

 

 

정말 예쁜 플라워케이크들이

많아요ㅠㅠ

 

그중에서 저는 플라워컵케이크

클래스를 듣고왔습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플라워케이크 만들기 

 

 

블랑비케이크
작업준비

 

 

합정역 8번출구에서 

조금 걸어가다보면 블랑비케이크가

나옵니다!! 

 

아담하고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스튜디오였어용ㅎㅎ

 

 

꽃짜기

 

어버이날 선물 추천 플라워케이크 만들기 

 

 

먼저 쌤이 버터크림과 색소 

섞는법부터 짤주머니에 담는법 

그리고 꽃짜는법을 직접 시연해서

보여주시고 

 

그 다음에 같이 해보고 

그 다음부터 혼자 만들어보는 

과정으로 이어집니다! 

 

 

 

 

장미꽃 짜기 

 

 

열심히 만들고 있는 모습입니닼ㅋㅋ

 

첨엨ㅋㅋㅋ 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이걸 어쩌지 했는데 

여러번 하다보니까 그래도

점점 모양이 나오더라구요!!

 

 

 

직접 짠 꽃들
너무 에쁘죠 

 

 

 

너무 예쁘죠?! 

직접 배워보니까 정말 

섬세하고 정교한 작업이더라구요 

사먹을땐 몰랐쥬ㅠㅠ

 

 

 

어버이날 선물 추천 플라워케이크 만들기 

 

넘 예쁩니다

 

 

꽃잎을 하나하나 짤때

각도를 잎의 모양대로 조절하고

손으로 짜는힘을 조절하고 

조금만 힘을 많이 주거나

덜 줘도 모양이 다르게 나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도 정말 쌤이

차근차근 너무 잘 알려주셔서

하나씩 완성해갈 수 있었어요 

 

 

컵케이크 먹기

 

어버이날 선물 추천 플라워케이크 만들기 

 

중간에 잠깐 쉬면서 

초코컵케이크를 맛봤어용 

달달하고 넘 맛있더라구용

(버터크림과 조합도 굿)

 

 

 

완성!
플라워케이크

 

넘 예뻐영

 

어버이날 선물 추천 플라워케이크 만들기 

 

장장 4시간만에 드디어 

플라워컵케이크를 완성했습니다!!!

진짜 첨에 클래스 신청할때

4시간이라고 해서

4시간동안 꽃만 짠다고?! 

했는데ㅋㅋㅋㅋㅋ

 

 

이게 배우면서 적용시키고 

하다보니까 시간이 진짜 

금방 가더라구요 

 

 

 

너무 예쁘다~
크으
포장도 넘 예뻐여

 

 

 

직접 사진도 이렇게 찍어주셨어요!!

포장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뿌-듯
뿌듯2
뿌듯3

 

어버이날 선물 추천 플라워케이크 만들기 

 

 

어버이날 선물

그냥 사서 드리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직접 정성을 들여서

한번 만들어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저도 이번에 정말 좋은

경험 한거같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모두 가정의달 5월 

행복하게 보내세용♥

 

 

 

 

 

+ 디저트베이직 클래스 들었던 후기도 보고가세용

yumster0124.tistory.com/27

 

퍼스트 제과제빵학원 베이킹클래스 마블치즈브라우니 만들기

퍼스트 제과제빵학원 베이킹클래스 마블치즈브라우니 만들기 요즘 퍼스트 아카데미로 디저트베이직과정 클래스 들으러 다니고 있는데 1월3일날 첫수업을 했습니다! 집에서 혼자 홈베이킹하

yumster0124.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