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에 아이스크림탑 쌓아주는 이수역 카페 시너리

반응형

천원에 아이스크림탑 쌓아주는 이수역 카페 시너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저트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늬 여기 

1000원 추가하면 아이스크림을

탑처럼 쌓아줘옄ㅋㅋㅋ

 

진짜 사진 보시면 깜짝

놀랍니다!!! 

저도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많이 주는지 몰랐거든요 

근데 딱 ㅋㅋㅋㅋ주문하고

받아보니 미친듯이 쌓여있는

아이스크림탑이란..

 

 

 

이수역 카페 시너리

아이스크림탑!!
완전 맛있어여ㅠㅠ

 

이수역 카페 시너리

 

 

 

보이시나영ㅋㅋㅋㅋㅋㅋㅋ

크로플 위에 쌓인 아이스크림탑!!!

완전 찐한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저렇게 위에 탑처럼 

쌓여서 나옵니다!!

비쥬얼 미쳤죵!!

 

 

아이스크림 위에는 

브라운치즈를 아주 가득 

뿌려져 있어서 

브라운치즈와 바닐라아이스크림

+ 크로플의 조합이란 ..

 

말해뭐합니까 

그저 존맛탱입니다!! 

 

 

 


이수역 시너리 카페 위치

 

 

 

위치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25가길 1 1층

운영시간 : 매일 12:00~22:00 휴무없음. 주문마감 21:30.

이수역 10번출구에서 좀 걷다가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이수역 카페 시너리

시너리카페
내부의 모습

이수역 카페 시너리

 

 

이수역 10번출구 에서 쭉 

걷다가 골목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시너리카페가 나옵니다! 

빌라들 사이에 아담하게 

위치해 있어요 ㅎㅎ 

너무 크지도 않고 아담해서

딱 맛있는 디저트 먹고 

나오기 좋았던거 같아요 ! 

 

 

깔끔해요
요즘 갬성

이수역 카페 시너리

갬성있죵

이수역 카페 시너리

 

깔끔한 인테리어에 

감각적인 소품들이 곳곳에 

있어서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여기에 이런 카페가 

숨어있었다니?! 

이런 느낌이에욬ㅋㅋㅋ

 

 

브라운치즈 크로플
크으!!!

이수역 카페 시너리

 

 

드디어 주문을 해줍니다!!!

여러 다른 디저트들도 있지만 

저는 이곳의 시그니쳐메뉴인

브라운치즈 크로플을 

시켰어요!!! 

 

가격은 크로플 1조각 5000원

아이스크림 추가 +1000원

입니다!!

 

음료들은 4500원~6500원인데

과일티 완전 추천드려요!!

사진에 붉은색 음료가 

과일티인데 4가지 과일을 

블렌딩해서 상큼하고 

과일도 씹히고 넘 맛있었어요 ㅠㅠ

 

그리고 저 아이스크림탑을 좀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

저게 1000원만 추가하면

올려주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인데

저렇게 탑을 쌓아줍니다!!

 

 

 

브라운치즈 가득 
3가지 조합이 미쳤어요

 

이수역 카페 시너리

 

 

 

게다가 위에 브라운치즈도 

진짜 듬뿍 올려주더라구요

제가 브라운치즈 또 

엄청 좋아하거든요 ㅠ_ㅠ 

 

그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즨짜 엄청 찐하고 

맛있어요!!!

 

브라운치즈랑 + 바닐라아이스크림

+ 카라멜소스 + 크로플

이렇게 딱 포크에 찍어서 

먹으면 환상입니다 !!

 

 

 

크로플 맛집
쩌러영

 

이수역 카페 시너리

 

[총평]

 

- 크로플 맛집 + 아이스크림과 카라멜소스의 조합 굿 

- 공간이 좀 작아서 오래 있지는 못함 

- 아메리카노 외에 다양한 음료가 있어서 좋았음!

 

 

 

 

이수역 근처 갈 일 있으시면

이수역 카페 시너리 꼭 들려보세요!!

크로플 맛집입니다~!!!

 

 

 

다들 달달한 디저트 드세용♥

 

 

 

 

 

 

+ 하우스도산 누데이크 카페도 보고가세용

https://yumster0124.tistory.com/50?category=862859 

 

하우스도산 누데이크 케이크 솔직한 후기

하우스도산 누데이크 케이크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곳들을 찾아서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ㅎㅎ 하우스도산 누데이크도 핫해진지는 그래도 좀 됐지만?! 이번에 간김에 누데이크

yumster0124.tistory.com

+ 노티드도넛 성수 피치스도원도 보고가세용!

https://yumster0124.tistory.com/48?category=862859 

 

노티드 도넛 성수점 / 성수 피치스도원 힙플레이스!! (feat. 민초단 도넛에 빠지다)

노티드 도넛 성수점 / 성수 피치스도원 힙플레이스!! (feat. 민초단 도넛에 빠지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아주 핫한 노티드 도넛 성수점 / 성수 피치스도원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

yumster0124.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