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한국 맞아?! 경주 콜로세움 다녀온 후기 / 경주 플라비우스 카페

반응형

여기 한국 맞아?! 경주 콜로세움 다녀온 후기 / 경주 플라비우스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기 한국 맞아?! 시리즈 1탄으로 가져온

경주 콜로세움 다녀온 후기

입니다 ㅎㅎ 

 

 

아무래도 코로나시국에 해외여행을

못가다보니 ㅠㅠ 

국내에서 해외느낌 나는곳들을

찾아가게 되는거같아요 ! 

 

얼마전에 경주여행을 

다녀왔는데 간김에 들렸던

경주 콜로세움/ 플라비우스 카페

갔다온 후기를 써볼게용!!

 

 

 

 

경주 콜로세움

 

경주 콜로세움
표정이 넘 웃겼어욬ㅋㅋㅋ

 

 

 

경주 콜로세움

 

 

경주를 갔던날 날씨가 

진짜 너무 더운날이어서 

햇빛때문엨ㅋㅋ눈도 계속

찡그리곸ㅋㅋㅋ

뭔가 더 잘 찍을 수 있었는데

넘 더워서 힘이없었네욬ㅋㅋ

 

무튼 완전 한국 아닌거 

같은 느낌이죵 

 

경주에 콜로세움이 있다니~~

 

 


경주 콜로세움 / 플라비우스 카페 위치

 

주소 : 경북 경주시 보문로 132-16

운영시간 : 매일 10:00 - 23:00

 

 


경주 콜로세움

 

 

 

위치는 이렇구용 !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 옆에 있습니다!

거대하게 콜로세움이 딱 서있고

그 안으로 들어가면 

플라비우스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앞에 보문호수도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아요!!)

 

 

 

플라비우스 카페

 

내부의 모습

 

 

경주 콜로세움

 

 

내부로 들어가면 이런 모습이에요!

1층, 2층 이렇게 나눠져있구용 

 

저 창문으로 보이는 저쪽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광장처럼 만들어놨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도 이탈리아 로마 

처럼 컨셉을 잡아서 해놨더라구요

 

 

 

 

야외 모습

 

위에 동상들도 디테일해요
분수도 있어요! 
시원~~

 

경주 콜로세움

 

마치 광장 느낌이에요!! 분수도 있고

앉아서 쉴 공간들도 있고

 

 

 

마치 콜로세움 경기장 축소판 처럼?
전구도 넘 예뻐요 ㅠㅠ 

 

 

 

경주 콜로세움

 

 

이탈리아에 있는 콜로세움을 

직접 가보진 않았지만~

마치 안에 내부 경기장을 축소해 놓은

느낌으로 야외자리를 

만들어 놨더라구용ㅋㅋㅋ

 

봄이나 가을쯤 나와서 

야외에서 먹으면 좋을거 같았어요!

제가 간날은 너무 더워서 ㅠㅠ

사진만 찍고 

언능 에어컨 있는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2층의 모습
넘 예쁘죠 !

 


경주 콜로세움

 

1층도 좋았지만 

좀 더 한적하고 좋은 

2층으로 올라갔어요 ㅎㅎ 

 

2층에서 보이는 풍경이에요!!

바로 앞에 저렇게 동상들이 보이고 

마치 로마에 있는 

카페에 와있는 기분??

 

 

 

음료
알로에스무디 맛있어요!

 

경주 콜로세움

 

 

저는 한라봉스무디를 시켰고 

남친은 알로에스무디를 시켰는데

알로에 스무디 진짜 맛있었어요

흔히 먹을 수 없는맛?!

 

알로에 스무디 꼭 드세요!!

완전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메뉴 가격은 

음료는 4천원~6천원대

케잌이나 디저트도 간단하게

팔아요!! 

(저흰 너무 배부른 상태라서 

음료만 먹었네요)

 

 

 

경주여행 기념품
넘 예쁘져!!

 

경주 콜로세움

 

 

경주 황리단길 가서 

돌아다니다가 구매한 

기념품도 풀어서 구경해줍니다ㅎㅎ

 

 

여기 기념품가게 

너무 예뻤어요 ㅠㅠ

직접 만드신 여러가지 소품도

많았고

퀄리티나 디자인 모두 괜찮더라구요

 

황리단길 다녀온 후기도 

곧 올리겠습니다!!!

(먹을거 완전 많아요 ㅠㅠ)

 

 

 

 

 

+아무래도 더위를 먹었었나봐여 아메리카노가 된 모습입니다..ㅋㅋㅋㅋ

아메리카노..두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주 콜로세움

 

예뻐요
로마인가 한국인가~~
경주 콜로세움

 

 

 

경주 콜로세움

 

 

한번쯤 가서 인생샷도 남기고 

마치 로마에 온듯한 느낌도

느끼고~~~

 

 

경주 방문하시면 중간에

한번 들려주면 

좋을거 같습니다!!!

 

코로나때문에

해외에 못나가니까 

한국에서라도 느끼려고 

많이들 찾아가는거 같아요 ㅎㅎ 

 

 

 

 

이제 말복도 지나서 

더위도 누그러지는거 같네요 !!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구 즐거운 한주 보내세용♥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