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카페 디저트 맛집 : 마가렛 연남

반응형

연남동 카페 디저트 맛집 : 마가렛 연남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입니다!! 

마지막 글 쓴게 언제인지 봤더니 거의 1년전이네요..ㅎㅎ

그동안 열심히 제과학교도 다니고 

이것저것 하느라 바쁘게 살았습니다!! 

(앞으로 블로그에 차근차근 써나갈게용)

 

다시 블로그를 시작해보려구요~!! 

다시 잘 부탁드려용ㅎㅎ(하트)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연남동 카페 마가렛 연남이에요! 

 

 

 

 

 

 

연남동 카페 디저트 맛집 : 마가렛 연남 

마가렛 연남
마가렛 연남

 

 

 

 

사진만 봐도 진짜 군침돌지 않나요!! 

일단 디저트 종류도 너무 많고 

인테리어나 카페외관도 너무 예뻤어요! 

 

 

 

카페 외관
내부 카운터

 

 

 

연남동 카페 디저트 맛집 : 마가렛 연남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너무 예쁘게 

꾸며놨더라구요~! 

야외 테이블에서 먹는것도 좋아보였어요

(덥고 습한걸 참을 수 있다면..ㅎㅎ)

 

1-2층으로 내부도 꽤 넓어서 

좌석이랑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다행히도 저는 토요일 오후3시반쯤 갔는데 

2층에 자리가 한개 남아있어서 

웨이팅 없이 먹었어요! 

(대신 안에 사람은 엄청 많습니다)

 

 

 

 

연남동 카페 디저트 맛집 : 마가렛 연남 

 

 

 

 

각 공간마다 테이블이나 의자가 

다르게 되어있는것도 좋았어요! 

지루하지 않고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자리를 잡아주고 디저트를 고르러 

1층으로 내려갑니다~

 

 

 

 

연남동 카페 디저트 맛집 : 마가렛 연남 

 

 

 

 

연남동 카페 디저트 맛집 : 마가렛 연남 

 

 

정말 맛잇는 디저트가 한가득이죠!!!

가운데 긴 테이블에 이렇게 스콘,큐브파이,타르트 

등이 있구요 

 

 

 

 

 

연남동 카페 디저트 맛집 : 마가렛 연남 

 

 

 

 

연남동 카페 디저트 맛집 : 마가렛 연남 

 

 

카운터쪽 쇼케이스에는 

각종 케이크와 타르트가 잔뜩 있습니다!! 

 

 

 

 

메뉴판

 

 

 

 

음료도 커피,각종티, 에이드 등등 

종류도 많습니다~ 

음료 가격대는 5천원~7천원정도에요~! 

 

 

 

 

 

 

 

연남동 카페 디저트 맛집 : 마가렛 연남 

 

 

그중에 제가 시킨 메뉴는!! 


흑임자 큐브파이 : 5800원

바질 토마토스콘 : 4800원

단호박 치즈타르트 : 7000원

멜론 우유케이크 : 8000원 

마르코폴로 홍차 : 6500원

아인슈페너 : 6500원 

 

입니다~! 


 

 

 

 

 

 

우선 큐브파이는 시그니처메뉴니까 

꼭 드시면 좋을거같아요 

파이지도 겉에는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안에는 크림으로 가득 차 있어서 넘 맛있더라구요

(갠적으로 흑임자 넘 맛있었어요)

 

 

 

 

 

 

 

 

 

 

멜론케이크랑 단호박 치즈타르트도 

넘 맛있었네요 

특히 멜론우유케이크!!! 

여름에 산뜻하게 딱입니다 

가볍고 달달하니 넘 맛있어요 

 

 

 

 

 

 

 

 

 

바질토마토 스콘은 약간 호불호가 갈릴맛이었어요

스콘자체에서 바질향이 좀 강해서 

저는 좀 별로더라구용 ㅠㅠ

토마토잼이랑 크림은 맛있었어요~! 

(바질 좋아하시는분은 맛있을거같아용)

 

 

 

 

 

 

 

 

 

 

스콘 조금 빼고는 깔꼼하게

다 먹고 나왔네용ㅎㅎ

내부에 자리도 넓어서 회전율도 생각보다

빠른거 같았어요 

 

 

 

 

 

 

 

 

 


연남동 카페 디저트 맛집 : 마가렛 연남 

총평 

★★★★

 

 

전체적으로 인증샷 찍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디저트도 맛있었습니다

 

연남동 가면 한번 방문해보세용~! 

 

 


 

 

 

 

연남동 카페 : 마가렛 연남 위치

 

위치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 10 1층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번호 : 070-8666-0559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