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도넛 성수점 / 성수 피치스도원 힙플레이스!! (feat. 민초단 도넛에 빠지다)

반응형

노티드 도넛 성수점 / 성수 피치스도원 힙플레이스!! (feat. 민초단 도넛에 빠지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아주 핫한
노티드 도넛 성수점 / 성수 피치스도원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나혼산에서 쌈디가 왔다 가서 더 힙해졌나봐요)



노티드도넛은 워낙 유명해져서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죠!!
지점도 많이 생겼는데
갈때마다 줄이 정말 길게 서있더라구요
ㅠ_ㅠ

한국사람들 원래 먹는거에
진심이잖아요
요즘은 디저트도 정말
다채롭고 맛있는 것들이 많이
나와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ㅎㅎ
(빵순이로써 만족)


 

 

 

노티드 도넛 성수점
성수 피치스도원 포토스팟




쫘라란~~~
저 곰돌이 얼음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 사실 민초단 아니었거든요
근데 노티드도넛 민트초코도넛 먹고
민초단 됐습니닼ㅋㅋㅋ

그만큼 도넛이 넘 맛있어요ㅠ_ㅠ

 

 

 

 




노티드도넛 성수 / 성수 피치스도원 위치

 

- 위치 : 서울 성동구 연무장3길 9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성수역 4번출구에서 걸어가면 있습니다.


더보기

노티드도넛 성수, 피치스도원, 노티드도넛 성수, 피치스도원, 노티드도넛 성수, 피치스도원, 노티드도넛 성수, 피치스도원, 노티드도넛 성수, 피치스도원, 노티드도 성수, 피치스도원

 

포르쉐~~~
타고싶네요 ㅎㅎ




 

노티드도넛 성수 피치스도원은
자동차를 기반으로 한 Peaches
오프라인 스토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포르쉐가 반겨주고
주변엔 여러 스포츠카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포토스팟

 

 

 

입구에 있는 이곳에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ㅋㅋ
국민 포토존 됐습니다

 

 

 

 

 

노티드도넛 성수 피치스도원
앉을자리

 

힙하다

 

 

 

 

 

 

넓은 마당? 을 지나서
들어가보면 이렇게 노티드 도넛이 나옵니다!
안에 새빨간 BMW가 그대로
전시되어 있고 벽엔 큰 대형화면에
힙한 영상들이 나옵니다 !

(제가 갔을당시엔 6월초여서 이렇게 전시되어있었고,
지금은 또 다른거랑 콜라보 하고 있다네요!
자동차가 매번 디자인이 바뀌나봐요)

 

근데 솔직히 안에 앉아서 먹을
자리는 거의 없었어요
의자도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도넛을 포장하거나
음료 도넛을 사서 들고 다니면서
먹어야해요 ㅋㅋㅋ
카페 보다는 자동차 전시회, 전시장
에 카페가 들어간 느낌?!

 

 

 

 

 

 

 

 

 

내부 조명이나 음악이 힙해요
쫘라락 노티드도넛
다 맛있어여 ㅠㅠ

 

 

음료들

 

 

 

 

 

 

[노티드도넛 가격]

- 노티드 도넛 가격 : 3천원~3500원
- 음료 가격 : 아메리카노 4천원, 소다종류 6500원
가격대는 저렴했어용
(하지만 맛별로 도넛을 담다보면
금방 2만원 넘습니다 허허)


추천하는 맛은
민! 트! 초! 코!!!!
그리고 기본 바닐라랑 베리류에요!!
민트초코는 꼭 드십쇼..
(저는 분명 민초단이 아니었는데
민초단이 되게 만든 디저트입니다..!)

 

 

 

 

 

 

 

이게 찐이에여 여러분

 

 

 

 

흑흑 ㅠ_ㅠ
넘 맛있습니다.
이게 민초가 엄청 쎄거나 이러면
거부감이 드는데 이건
그렇지 않고 아주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그래도 자리를 잡았어요
곰돌이 아이스 소다



 

 

요 곰돌이 아이스 보고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
곰돌이 얼음틀을 구매했습니다
집에서 해먹으려구욬ㅋㅋ


다행히 저렇게 안전바? 같이 생긴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오래는 못 앉아있습니다! 엉덩이가 아파요!)





 

매장 전체적인 모습

 

 

 


매장 전체적인 모습을 담았어요
한쪽 공간에는 피치스와 콜라보한 상품들이
전시되어있고 실제로 구매도 할 수 있어요!
여러 굿즈나, 티셔츠, 스티커, 모자 등등
을 팔고 있습니다.

 

 

피치스도원 콜라보 상품

 

노티드도넛 화장실가는길

 

 

 

 

 

참 화장실 가는길도 캠벨스프로
이렇게 힙하게 꾸며놨더라구요

여기도 포토스팟!!


그리고 매장 안에 노티드도넛 옆쪽
공간으로 들어가보면
다운타우너 버거를 같이 팔고있어요 !

다운타우너랑 노티드도넛
둘 다 같은 회사 브랜드라서
같이 있나봅니다 ㅎㅎ
(다운타우너버거는 아직 한번도
안먹어봐서 나중에 먹어보려합니다)

 

 

 

 

 

피치스도원 바

 

 

 

 

노티드도넛 매장에서 나와서 옆쪽으로
가보면 이렇게 힙한 bar가 있어요!

여기에 쌈디가 앉았다가
갔다고 하네욬ㅋㅋㅋㅋ
이곳도 포토스팟!!

밤엔 어떻게 운영되는지
궁금하네요

 

 

 

 


노티드도넛 성수 피치스도원
총평


- 주말에 가면 사람 많아서 기다려야 할 수 있음
- 다양한 포토스팟 존재, 힙한 사진 건질 수 있음
- 카페에서 수다떨러 가는 목적이면 비추천 해요
(의자가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 자동차나 매장 분위기 즐기러 가는건 ok~~


노티드도넛 민트초코 도넛
꼭 먹어주세요.. 진짜루..

 




모두 달달한 도넛 드세용♥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