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나PD와 슬의생 99즈의 만남

반응형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나PD와 슬의생 99즈의 만남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방영예정인

슬기로운 산촌생활 소개편을 들고 왔습니다!!

(10월 8일 첫방송 예정!)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얼마전에  

막방을 했죠ㅠㅠ 

시즌1부터 아주 잘 보고 있었는데

끝나다니 아쉬워요 ㅠㅠ

뭐 소재상으로 계속 

이어나가는게 좀 루즈해질 수 도 있고

지금 끝내는게 좋을거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아쉽네요 ㅠㅠ 

 

 

 

무튼!! 슬의생2가 끝나서 

넘 아쉬웠는데 다시 슬의생 출연진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 ㅎㅎ 

 

 

슬기로운 산촌생활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나PD와 슬의생 99즈의 만남 

 

포스터만 봐도 설레는데욬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저 5명의 조합을 

너무 좋아해서 ㅠㅠ 

저렇게 나오는 것만으로도 

넘 재밌을거 같네요 

 

 

 

슬의생
구구즈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나PD와 슬의생 99즈의 만남 

 

무튼!! 나영석PD가 슬의생2 촬영

마지막날 저 5명을 ㅋㅋㅋ

납치해서 산촌으로 데리고 갔다고

합니다

(나피디 정말 납치전문이네요)

몇부작인지는 아직 정확하게 안나왔네요!

 

 

우선 

예고편을 한번 살펴볼게용 

 

 

 

슬의생2 마지막 촬영날
납치전문 피디
삼시세끼 특별판!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나PD와 슬의생 99즈의 만남 

 

역시 납치전문 피디답게 

슬의생2 마지막 촬영날에 가서 

5명을 기다리고 있었네요 ㅋㅋㅋ

 

삼시세끼 예전에 꽤 많이

 봤었는데 요번엔 구구즈 5명이

다 같이 나온다니 

진짜 꼭 챙겨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험난한 과정
슬기롭네여
먹을거 천지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나PD와 슬의생 99즈의 만남 

 

 

예고편을 보다보니까 이번에 

진짜 작정하고 맛있게 먹는거같아요

음식들이 아주 장난이 아닙니다 

ㅠㅠ 

보면서 배고플거 같네요 

 

 

 

 

 

 

김해숙님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나PD와 슬의생 99즈의 만남 

 

1편에는 김해숙 배우님이 게스트

출연하시나봐요 !! 

또 케미가 기대되네욬ㅋㅋㅋㅋ

 

촬영하면서 서로 넘 친해졌을텐데 

같이 생활하면 얼마나 재밌을까요

 

이렇게 인기있는 시즌이 끝날때

아쉬운 마음이 많은 

시청자들을 위해섴ㅋㅋㅋ

요렇게 나피디가 매번 납치해 가면 

좋겠네요 

(기대합니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나PD와 슬의생 99즈의 만남 

 

갠적으로 조정석을 좋아해서 

단독샷을 넣었어욬ㅋㅋㅋ

너무 재밌고 연기 잘하고 

이번에 SNL코리아에 나온 AI연기 

꼭 보세요 진짜 웃깁니다 

 

 

여기서도 유머를 담당한거 같더라구오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나PD와 슬의생 99즈의 만남 

 

유연석은 뭘 뚝딱뚝딱 만들고

정경호는 엄청 맛있게 먹더라구옄ㅋㅋㅋ

 

 

 

 

 

기대됩니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나PD와 슬의생 99즈의 만남 

 

넘 기대됩니다!!!!

10월 8일 tvn에서 저녁 8시 50분 

방영이니 슬의생2 보셨던 분들은

꼭 챙겨보세요~!!

 

 

 

+ 슬기로운산촌생활 예고편 링크입니다.


https://youtu.be/mrgbJLM3Vbc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