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에그슬럿] LA에서 건너온 에그샌드위치

반응형

[코엑스 에그슬럿] LA에서 건너온 에그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을 가져왔습니다.

먹는거에 진심인 사람으로서 찐맛집들만

소개할 예정이에요 ㅎㅅㅎ 

오늘은 제가 다니는 회사 근처에 있는

코엑스 에그슬럿 후기를 써볼 예정이에요! 

 

 

 

우선 사진부터 보시죠! 

 

에그슬럿 가우초

 

다시 봐도 침 나오는 비쥬얼 이네요ㅠ_ㅠ 

제가 먹은 메뉴는 "에그슬럿 가우초" 라고 

와규 스테이크, 고수로 만든 지미추리 소스, 동물복지 달걀, 적양파, 루꼴라 

가 전부 들어가서 꽉꽉 채워진 샌드위치에요!

내용물이 거의 흘러넘치려고 합니다. 

 

 

 

에그슬럿(eggslut)은 미국 LA 푸드트럭에서 시작해서

LA를 점령하고, 지금은 전 세계로

진출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파인다이닝 정신이 들어간 에그 샌드위치라서

고급스러운 재료들로 만들어진 요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에그슬럿 메뉴

 

 

모든 메뉴에 계란이 들어가 있죠 ! 

샌드위치는 7000원대~1만원 초반대

구성되어있어요.

 

처음에 코엑스에 오픈했을 때

갈 때마다 줄을 아주 길게 서있었는데

요즘에는 줄 안 서고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가 심해졌으니 포장이 낫겠네요!)

 

몇몇 후기들 중엔 너무 짜다 , 한국인 입맛에 안 맞다

이런 후기들이 꽤 있었는데

저는 전형적인 한국인 입맛이지만

짜지 않았습니다.

(아마 메뉴에 따라 다른 거 같습니다)

+ 페어팩스는 짜다는 평이 많네요

 

 

 

에그슬럿 매장모습

 

에그슬럿 매장오픈 키친으로 열려있고,

조그마한 테이블들로 구성되어있어요 ! 

(코로나 칸막이 및 거리두기도 되어있습니다.)

 

 

에그슬럿 시그니쳐 메뉴는 페어팩스이지만

저는 가우초를 정말 추천드려요 ! 

 

 

가우초 샌드위치

 

 

비쥬얼도 비쥬얼 이지만 

꽉 찬 와규 스테이크와 지미추리소스가 정말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이더라구요 

 

 

 

흘러내리는 계란폭포

 

 

보이시나요?? 계란이 폭포처럼 흘러내립니다.

(사실 너무 꽉 차있어서 먹기에 조금 불편한 감이 있어요) 

와규 스테이크도 이빨로 좀 잘 안잘리구용 

 

그런 불편함을 감수하고 

먹을 만큼 저는 맛있었어요 ! 

 

 

에그슬럿 가우초

 

뒤에 보이는 오렌지쥬스도 

시그니쳐라서 시켜봤는데 

쥬스는 그냥 쥬스였어요 ㅎㅅㅎ 

 

(다이어트콕은 안 팔더라고요ㅠㅠ)

 

 

 

가우초 샌드위치

 

 

요 빵이 브리오슈번이라는 빵인데

제가 또 빵순이 잖아용? 

 

 

브리오슈번은

버터, 설탕, 계란이 기존보다 많이 들어간

프랑스 빵입니다.

 

 

 

그만큼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주로 고급 햄버거 빵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SPC가 쉑쉑버거 다음으로 들여온 

두 번째 브랜드로 굉장히 자부심이 느껴지더라구요. 

(미국 LA의 레시피를 그대로 가져왔다고 합니다.)

 

 

 

 

에그슬럿 로고

 

 

 

<총평>

 

어쨌든 저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맘에 들었고 

에그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재료에 정성을 들인 느낌이 확 드실 거예요)

 

제가 먹은 가우초 샌드위치는

가격이 조금 비싼 감이 있습니다.

(14800원)

 

그렇지만 육식파 이신 분들은 

꼭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위치정보 및 영업시간>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지하 1층 A101호

전화 : 070-7798-2611

영업시간 : 오전 8시 ~ 오후 10시

 

+ 삼성역 지하철에서 내려서 코엑스로 이어지는 곳으로

바로 가면 나옵니다! (5번 , 6번 출구 쪽)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